말씀대로 믿고 말씀대로 순종하는 사람 / 3월 3일(주일)

오늘은 사순절 세 번째 주일입니다.

오늘 읽어야 할 말씀은 출애굽기 12장과 잠언 3장 및 시편 62편입니다.


어린 양이나 염소 중에서 일 년 되고 흠 없는 수컷을 준비하여 14일 해질 때에 그것을 잡아 우슬초 묶음을 취하여 그릇에 담은 피에 적시어 문 좌우 설주(기둥)와 인방(기둥과 기둥 사이에 가로 지른 나무)에 바르고 고기를 불에 구워 쓴 나물과 함께 먹어야 합니다.


마지막 재앙 생축과 장자의 죽음이 임할 때 피를 보면 재앙이 임하지 않을 것이라고 하십니다.


첫 번 여호와의 유월절은 이렇게 시작되었습니다.


유월절 절기는 약속입니다.

약속을 믿고 지키는 사람에게는 재앙이 임하지 않았으나 약속을 무시하고 지키지 않는 사람에게는 재앙이 임했습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약속을 알려주는 말씀입니다.

약속을 믿고 지키는 사람에는 은혜가 됩니다.

그러나 약속을 무시하는 사람에게는 재앙이 될 것입니다.


엿새 동안은 힘써 일하고 주일은 하나님을 찬양하며 섬기는 거룩한 날로 지켜야 합니다.

예비하신 주의 은혜를 사모하며 섬김의 자리를 지키는 일에 큰 기쁨과 소망이 넘쳐나기를 기원합니다.


내가 애급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찌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 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찌니라.’ (출애굽기 12:13-14)

- The blood will be a sign for you on the houses where you are; and when I see the blood, I will pass over you. No destructive plague will touch you when I strike Egypt. This is a day you are to commemorate; for the generations to come you shall celebrate it as a festival to the LORD -a lasting ordinance.      


(기도)

1. 성경적 가치관이 회복되는 미국으로 세워주소서!

2. 국민 대통합을 이루어 평화 통일을 이루는 한국으로 세워주소서!

3. 뉴욕나사렛교회와 유니티교회를 위한 부흥의 일군이 일어나게 하소서!

4. 성경적 믿음으로 무장하게 하소서!

5. 교회 전면 외벽 보수 공사를 위하여(3월 4일부터 3주간 예정)

-보행자들과 인부들의 안전을 위하여


예수 내 구주!

예수 내 생명!

예수 내 권세!


뉴욕나사렛교회 

45-05 48Ave, Woodside NY 11377. (718)361-0844

이승혁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