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대로 믿고 말씀대로 순종하는 사람 / 3월 6일(수)

오늘은 사순절 열아홉 번째 날입니다.

오늘 읽어야 할 말씀은 출애굽기 15장과 잠언 6장 및 시편 65편입니다.


애급의 군대가 홍해에서 몰사한 후에 모세와 모세의 누이 미리암은 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합니다.


여호와를 찬송하리니 그는 높고 영화로우심이여 말과 그 타나를 바다에 던지셨음이로다. 여호와는 나의 힘이요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시로다. 그는 나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그를 찬송하리로다.


하나님은 나의 하나님 입니다.

진실로 하나님이 나의 하나님 입니까?

그렇다면 걱정과 근심은 왜 하십니까?


홍해를 육지같이 건너가게도 하시고 그곳에 애급의 군대를 몰살시키시는 하나님이 나의 하나님이 되신다면 두려움이 없습니다.


하나님은 항상 하나님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하나님 되게 하는 신앙이 없다면 하나님은 나와 함께 하지 않습니다.

홍해를 육지처럼 건넜던 이스라엘 백성들이 마라에 도착하여 마실 물이 없다고 모세를 대하여 원망합니다. 마치 하나님이 없다고 절망한 것입니다.

그러나 모세는 하나님께 부르짖습니다.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심을 믿기 때문에 마실 물이 없다고 불평하지 않고 불평을 부르짖음으로 바꿀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 앞에 온갖 문제와 절망을 부르짖음으로 바꿀 수 있는 믿음으로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가라사대 너희가 너희 하나님 나 여호와의 말을 청종하고 나의 보기에 의를 행하며 내 계명에 귀를 기울이며 내 모든 규례를 지키면 내가 애급 사람에게 내린 모든 질병의 하나도 너희에게 내리지 아니하리니 나는 너희를 치료하는 여호와임이니라.’ (출애굽기 15:26)

- He said, "If you listen carefully to the voice of the LORD your God and do what is right in his eyes, if you pay attention to his commands and keep all his decrees, I will not bring on you any of the diseases I brought on the Egyptians, for I am the LORD, who heals you."   


(기도)

1. 성경적 가치관이 회복되는 미국으로 세워주소서!

2. 국민 대통합을 이루어 평화 통일을 이루는 한국으로 세워주소서!

3. 뉴욕나사렛교회와 유니티교회를 위한 부흥의 일군이 일어나게 하소서!

4. 성경적 믿음으로 무장하게 하소서!

5. 교회 전면 외벽 보수 공사를 위하여(3월 4일부터 3주간 예정)

-보행자들과 인부들의 안전을 위하여

6. 부활의 주님을 만나게 하소서!


예수 내 구주!

예수 내 생명!

예수 내 권세!


뉴욕나사렛교회 

45-05 48Ave, Woodside NY 11377. (718)361-0844

이승혁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