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묵상(10월 12일, 토) - 사도행전 27장


오늘은 사도행전 27장과 여호수아 18장 그리고 시편 103편을 읽습니다.


바울을 로마로 압송하는 배가 풍랑을 만나 배가 파선되기 직전에 하나님은 바울에게 모든 사람의 생명이 보존될 것이라고 계시하십니다.

바울은 배에 타고 있던 사람들에게 하나님이 계시하신 약속을 전달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다고 고백합니다.

바울을 비롯한 모든 사람들 276명은 한 섬에 상륙했습니다.

하나님의 약속을 철저하게 믿는 바울과 하나님보다는 경험과 지식을 선호하는 사람들의 차이가 무엇인가를 보여주는 사건에서 오늘날도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의지하는 믿음을 회복해야 합니다.

이러한 믿음은 오직 하나님만을 바라보며 하나님의 말씀을 진리로 확신하는 삶에서 시작됩니다.

불안정한 사회에 던져진 믿음의 사람들이 선택해야 할 것이 무엇인가를 깨우치는 말씀을 묵상하며 오늘도 순수한 믿음을 기도합니다.


Daily Bread & Prayer(Oct. 12. 2013) Sat


그러므로 여러분이여 안심하라 나는 내게 말씀하신 그대로 되리라고 하나님을 믿노라.(사도행전 27:25) 

- 말씀대로 믿고 말씀대로 순종하는 믿음을 주옵소서!

So keep up your courage, men, for I have faith in God that it will happen just as he told me.(Acts 27:25) 

- Please give us a faith that Believe in the Bible and Live in the B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