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묵상(요한계시록 9장) / 5월 7일(화)

오늘은 요한계시록 9장과 잠언 7장 및 시편 126편을 읽습니다.

다섯째 천사와 여섯째 천사가 나팔을 불 때 일어날 재앙에 관한 말씀입니다.

황충들이 다섯 달 동안 괴롭게 하는데 사람들은 죽고자 하여도 죽을 수 없는 고통의 날을 보내야 합니다.

황충의 모양은 마치 전쟁을 예비한 말과 같고 머리에는 금면류관 비슷한 것을 쓰고 여자의 머리털과 사자의 이와 철흉갑과 날개 소리는 병거와 많은 말이 전쟁으로 달려가는 소리 같고 꼬리와 쏘는 살이 있어 사람들을 해칩니다.

저희들의 임금은 무저갱의 사자로 히브리 이름으로는 아바돈 핼라 이름으로는 아볼루온이라고 합니다.


여섯째 천사가 나팔을 불자 큰 강 유브라데에 결박한 네 천사를 놓아주는데 그 천사들은 사람 1/3을 죽이기로 예비한 것들입니다.

마병대의 수가 이만만(2억)으로 세 재앙으로(불, 연기, 유황) 사람 1/3을 죽입니다.


요한계시록을 주의 깊게 읽어보면 나팔의 재앙과 대접의 재앙이 비슷하게 전개됩니다. 대접의 재앙(16장)을 읽게 될 때 그 도표를 소개할 것입니다.

마지막 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두려워 할 것이 아니라 지혜로운 처녀와 같이 등과 기름을 항상 예비하고 믿음으로 무장하는 성도들에게는 어떤 재앙도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요한계시록을 해석하려고 이상한 가르침에 관심을 갖지 말고 등과 기름을 예비하시기 바랍니다.


그날에는 사람들이 죽기를 구하여도 얻지 못하고 죽고 싶으나 죽음이 저희를 피하리로다. (요한계시록 9:6)

- During those days men will seek death, but will not find it; they will long to die, but death will elude them.    



(기도)

1. 성경적 가치관이 회복되는 미국으로 세워주소서!

2. 국민 대통합을 이루어 평화 통일을 이루는 한국으로 세워주소서!

3. 부활의 주님을 만나게 하소서!

4. 마지막 때에 지혜로운 성도로 살아가게 하소서!

예수 내 구주!

예수 내 생명!

예수 내 권세!


뉴욕나사렛교회 

45-05 48Ave, Woodside NY 11377. (718)361-0844

이승혁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