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묵상(7월 25일, 목) - 마가복음 9장


오늘은 마가복음 9장과 민수기 9장 그리고 시편 25편을 읽습니다.


죽기 전에 하나님의 나라가 권능으로 임하는 것을 볼 수 있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하나님 나라를 보셨는지요?

아직도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었다면 그 나라를 보여줄 수 있는 사람으로 거듭나기를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나라는 내 생각에서 시작합니다.

생각을 바꾸면 언어가 바뀌고, 언어가 바뀌면 행동이 바뀌며, 행동이 바뀌면 습관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면 운명도 바뀐다고 합니다.

거지 나사로는 인생의 바닥에서 무슨 소망이 있었을까요?

나사로의 마음에는 오직 하나님 나라의 즐거움만이 유일한 낙이었을 것입니다.

경제적으로 점점 어려워지는 현실에서 그 옛날 즐겁던 호주머니가 점점 줄어드는 현실에서도 마음만은 언제나 주님만으로 만족하겠다는 다짐을 하며 건강하다는 것에 감사하시기 바랍니다.


세상에서 천국을 경험한다는 것은 만들어진 천국을 찾아내는 것이 아니라 천국을 만드는 기쁨을 누리는 것입니다.

내가 존재하므로 그 자리가 천국이 될 수 있기를 기도하며 나를 버리고 십자가를 선택하므로 다른 사람이 좀 더 편하게 지낼 수 있도록 배려하는 작은 사랑의 실천이 곧 천국의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주님 저로 하여금 제 도움이 필요한 이들의 진정한 필요를 보게 하소서 그리고 제 말과 행동을 통해 당신의 사랑을 그들과 나눌 수 있게 하소서.

(Lord, help me see the heartfelt needs Of those within my care, And grant that through my words and deeds Your love with them I’ll share.)  


화목할 수 있는 마음과 믿음을 주옵소서!

너희 속에 소금을 두고 서로 화목하라. (마가복음 9:50)

- Have salt in yourselves, and be at peace with each other.    


(기도)

1. 성경적 가치관 위에 미국을 세워주소서!

2. 국민 대통합을 이루어 남북의 평화통일을 이루게 하소서!

3. 뉴욕나사렛교회와 유니티교회에 일군들을 세워 주소서!

4. 섬김의 주님을 본 받게 하소서!


뉴욕나사렛교회  이승혁목사

45-05 48Ave

Woodside NY 11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