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묵상(히브리서 6장) / 6월 11일(화)

오늘은 히브리서 6장과 잠언 11장 및 전도서 11장을 읽습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내세에 대한 확신을 갖고 믿음이 없는 사람들에게 믿음을 심어줄 수 있는 하나님께 대한 신앙을 회복하라고 합니다.


하나님께 대한 신앙을 가지려면 행함이 없는 믿음을 회개하고(1절), 하늘의 은사를 맛보며(4절), 말씀의 능력과 내세에 대한 능력을 체험해야 합니다(5절).


하나님의 약속은 변함이 없고 신실하시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아브라함에게 약속하신 복을 주고 번성하게 하실 것이라는 약속에 따라 아브라함은 오래 참아 그 약속을 이루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 내게 이루어지지 않은 것 때문에 원망하거나 불평하지 말고 약속의 은혜를 믿고 기다림으로 믿음이 없는 사람들을 주님께로 돌이킬 수 있는 소망을 가져야 하겠습니다.


내가 약속을 성취할 수 있는 기초가 될 수 있다는 것도 얼마나 행복한 일입니까? 그러므로 나를 통한 주님의 뜻이 이루어지기를 기도하며 오늘도 믿음으로 승리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부탁합니다.


우리가 간절히 원하는 것은 너희 각 사람이 동일한 부지런을 나타내어 끝까지 소망의 풍성함에 이르러, 게으르지 아니하고 믿음과 오래 참음으로 말미암아 약속들을 기업으로 받는 자들을 본받는 자 되게 하려는 것이니라. (히브리서 6:11-12)

- We want each of you to show this same diligence to the very end, in order to make your hope sure. We do not want you to become lazy, but to imitate those who through faith and patience inherit what has been promised.      


(기도)

1. 성경적 가치관 위에 미국을 세워주소서!

2. 국민 대통합을 이루는 대한민국으로 부흥케 하소서!

3. 나사렛교회와 유니티교회의 성장을 위하여!

4. 주님만을 따르게 하소서!


뉴욕나사렛교회  이승혁목사

45-05 48Ave

Woodside NY 11377